ABOUT TOWNGENT

ORIGIN [ 브랜드 기원 ]

FREEDOM ORIENTED COMFORT

자유로움에서 오는 편안함
  • CITY CAMPERS

    1990년대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등장하기 시작한 씨티 캠퍼.
    사회적인 성공을 위해 철저한 자기개발과 남다른 경쟁의식을 지닌 대도시 비지니스
    맨들이 일에서 성취뿐만 아니라 가장, 남편, 아버지로서의 완벽한 역할수행을 통해
    균형잡힌 삶을 지향하려는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한다.

  • BUCK

    씨티캠퍼스의 라이프스타일을 깊이있게 연출하는 타운젠트는 자아실현을 위한 남다
    른 인생관과 미래에 대한 도전의식을 갖고 살아가는 도시남성들의 편안하고 여유로
    운 개인과 내면의 평화까지도 이해하는 어번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 탄생되었다.
    타운젠트의 상징이자 ‘멋쟁이, 씩씩한 사나이’를 뜻하는 숫사슴(Buck)은 타운젠트의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특별한 패션코드와 함께 잘 설명해 주고 있다.

PHILOSOPHY [ 브랜드 특징 ]

THE CONFIDENCE OF LIFE & STYLE

THE STYLE CONFIDENCE는 삶과 멋, 그 모두에 대한 나름의 방식과 자신감을 갖춘 타운젠트의 남성상과 브랜드 철학을
함축하여 전달하기 위한 브랜드 슬로건이며, 브랜드 홍보를 위한 각종 커뮤니케이션 매체에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SYMBOL [ 브랜드 심볼 ]

TONY BUCK

타운젠트의 브랜드마크의 명칭이자 맵시있고(TONY) 강인한 남성(BUCK=숫사슴)을 의미하는 토니벅

야생의 자연속에서 나름의 격조를 품고 살아가는 숫 사슴처럼 차가운 도시속에서도 자유로운 감성과 생기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30~40대 도시 남성들의 스타일리쉬한 여유로움을 상징한다.

LINE UP [ 브랜드 제품라인 ]

BUSINESS . CASUAL . FORMAL